음식 사진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모든 카메라, 심지어 스마트폰으로 멋진 음식 사진을 찍는 방법.)
처음으로 음식 촬영을 시작했을 때 온라인에서 멋진 음식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팁을 많이 찾았지만 내가 가장 원하고 찾지 못한 것은 다음과 같은 가이드였습니다.“이 사진이 마음에 드십니까? 처음부터 끝까지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Bon Appetit의 버섯과 프로슈토를 곁들인 파스타의 멋진 장면으로 제가 할 작업입니다 .
사진 제공 : Bon Appetit / Michael Graydon + Nikole Herriott
많은 요리가 시들거나 응고되거나 사진을 찍기 위해 오래 걸릴 때 매력적이지 않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연습 할 좋은 레시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달걀 노른자). 이 파스타는 광택이 있고 안정적이며 무엇보다도 예쁘기 때문에 팬에서 꺼내는 것처럼 30 분 후에 맛있게 보일 좋은 안정된 요리입니다.
나는 자신의 삶을 더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레시피를 상당히 많이 수정했으며 결국 시도해야 할 매우 놀라운 6 가지 성분의 파스타 요리가되었습니다. 나는 유화 크림, 파르 미지 아노, 판 체타 지방, 파스타 물을 선호하는 BA의 성분이 많은 소스를 소스에 떨어 뜨 렸습니다. 그것은 훌륭하게 나왔고 15 분 안에 만들 수있는 가장 인상적인 요리 중 하나입니다.
이 글은 꽤 길어질 것이므로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자유롭게 뛰어 다니거나 건너 뛰십시오.
1. 기술적 요소 : 카메라, 렌즈, RAW vs JPEG, 수동 촬영,
2. 장면을 재현하는 방법 : 조명, 각도, 음식 스타일링
3. 경품 : 무료 멋진 Nikon 렌즈 2 개를 얻는 방법 (대부분의 미러리스 카메라에도 적합) )
파트 I – 음식 사진 촬영을 위해 알아야 할 기술적 사항
카메라
그들은 최고의 카메라는 당신이 가지고있는 카메라라고 말합니다 – 두 번째로 좋은 카메라는 당신이 이미 가지고있는 카메라라고 말합니다. 음식을 촬영하기 위해 새 카메라를 구입해야 할 실제 이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원하신다면 미러리스, 수퍼 줌, 풀 프레임 SLR에 이르기까지 요즘 시장에 많은 카메라가 있습니다.이 카메라는 모두 슬라이스 빵 이후 최고의 제품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수천 달러를 . 가격 책정 상자의 더 합리적인 끝 에서 좋은 예산 DSLR이미지 품질과 전문적인 기능 모두에서 가격대에서 다른 어떤 것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수천 달러가 있더라도 전문 스튜디오에 들어가면 항상 SLR이 기본 카메라로 사용되며 그에 대한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SLR은 구성 부품을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시스템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능가 할 때.
iPhone 6으로 촬영
예산이 충분하다면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SLR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게시물의 모든 팁과 요령은 모든 카메라에서 작동합니다. 사진은 장비가 아니라 알고있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장비는 확실히 도움이됩니다.
요점 : DSLR은 음식 사진 촬영에 가장 적합한 카메라입니다.
예산 선택 : Nikon D3400
Splurge 선택 : Nikon D500
감각보다 더 많은 돈 : Nikon D850
렌즈
카메라 렌즈는 카메라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카메라와 함께 제공되는 렌즈를 사용하여 시작한 다음 크림 같은 보케 또는 저조 도용 렌즈를 찾습니다. 음식 사진의 경우 줌 렌즈를 사용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예산을 초과하지 않는 좋은 음식 렌즈를위한 최고의 선택은 프라임 일반 렌즈입니다. 일반 렌즈는 광각이나 망원에 비해 들어오는 이미지를 왜곡하지 않는 렌즈입니다. 크롭 센서가있는 경우 (즉, SLR의 가격이 $ 2000 이상인 경우) 이는 35mm 렌즈를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풀 프레임이있는 경우 50mm 렌즈가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20mm f / 3.5 Nikon D810 – 접시 테두리가 얼마나 평평하고 음식과 접시 사이에 얼마나 많은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0mm f / 3.5 Nikon D810
일반적으로 렌즈는 구조, 초점 모터, 빌드 품질, 코팅 및 안정화를 기준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음식 사진의 경우 제작 품질, 코팅 또는 안정화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렌즈가 주방을 떠나지 않을 경우 6 축 안정화 기능이있는 완전 방수 나노 코팅 렌즈를 구입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요점 : 돈을 벌지 않는 프라임 노멀 렌즈를 구입하십시오.
예산 선택 : 50mm 1.8D
Splurge 선택 : 35mm 1.8G DX
감각보다 더 많은 돈 : 50mm 1.4G
RAW vs JPEG
SLR에는 사진을 RAW 또는 JPEG로 저장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JPEG는 파일 크기가 더 작고 카메라에서 바로 꺼낼 준비가되어 있지만 가능하면 RAW로 촬영해야합니다. RAW 파일에는 카메라가 보는 이미지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컴퓨터에 게시 할 때 '현상'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센서는 실제로 눈이 볼 수있는 것보다 더 넓은 범위의 빛을 감지하므로 (필터가 제거 된 경우 적외선도 포함) RAW 파일에는 JPEG보다 훨씬 더 많은 빛 정보가 포함되어있어 많은 헤드 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둡습니까? 화이트 밸런스가 꺼져 있습니까? 포스트에서 수정할 수 있지만 RAW로 촬영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포토샵, 라이트 룸, 캡처 또는 다른 것이 든간에 Raw 파일을 개발하려면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일부러 노출 부족 RAW 촬영
같은 샷, 포스트에서 수정
요약 : RAW로 촬영
ISO, 조리개 및 셔터 속도
수동 모드로 촬영해야합니다. 카메라에서 수동 제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가이드가 인터넷에 있으므로 중요한 부분으로 건너 뛰겠습니다. 사진 노출은 ISO, 조리개, 셔터 속도의 3 가지 요소로 제어됩니다. 이것의이면에있는 아이디어는 적절하게 노출 된 이미지를 얻기 위해이 세 가지 항목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더 많은 ISO, 더 빠른 셔터 속도 / 작은 조리개, 더 느린 셔터 속도 등입니다.
ISO는 센서의 민감도입니다. 모든 센서는 최소 / 최대 ISO가 다르며 일반적으로 100에서 800 사이의 값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안전합니다. 높이를 올릴수록 사진의 입자가 더 거칠어지며 예술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음식 사진은 500을 좋아합니다.
ISO100 대 ISO12800
셔터 속도는 카메라가 빛을받는 시간입니다. 음식 사진 촬영에서는 셔터 속도와 관련하여 다음 두 가지에만 신경을 쓰면됩니다. 1. 손을 흔드는 것이 사진을 흐리게하는 정도입니까? 2. 떨어지는 동작을 포착하고 싶습니까? 1에 대한 답은 100 이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안정적인 핸드를 가지고 있다면 60 또는 30까지 내려갈 수 있지만 왜 위험을 감수합니까? 2에 대한 답은 1000 이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f / 2.5
f / 11
조리개는 렌즈가 만드는 개구부의 너비이며 크기와는 반대로 번호가 혼동하기 때문에 f / 1.4는 큰 구멍이고 f / 16은 작은 구멍입니다. 하지만 숫자가 클수록 더 많은 이미지에 초점이 맞춰집니다. Aperture의 주요 이점은 배경과 전경의 초점 (보케) 정도를 결정하는 것이며 대부분은 예술적인 결정이지만 여기에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렌즈에서 가장 낮은 숫자와 가장 높은 숫자는 일반적으로 덜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한두 정거장 거리를 사용하는 것보다. 예를 들어 Nikon 1.8G 렌즈에서 가장 선명한 이미지는 렌즈가 F / 1.8로 내려가더라도 F / 2.8에서 나옵니다.
요약 : ISO 범위 : 100-800, 셔터 속도 100 이상, 조리개 : 첫 번째와 마지막 설정은 피하십시오.
Part II – Bon Appetit과 같은 음식 사진을 찍는 방법
이제 기술적 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이 사진을 촬영하려면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좋은 음식 사진은 조명, 각도 및 음식 스타일링으로 이어집니다.
조명
음식 사진 촬영을 시작할 때 가장 좋은 조명은 북쪽을 향한 창 (또는 태양이 직접 비추 지 않는 다른 방향 창)과 같이 직사광선이없는 창 바로 옆입니다. 가능한 한 창문 가까이 다가 가십시오. 광원에서 멀어 질수록 그림자와 긴 그림자가 음식 사진에서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또한 충돌하는 광원이 화이트 밸런스를 망가 뜨리고 여러 그림자를 드리 우며 이상한 반사를 만들 수 있으므로 집에있는 다른 모든 광원을 꺼야합니다.
이것은 충돌하는 광원이있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테이크 아웃 : 모든 조명을 끄고, 직사광선이 아닌 창문의 자연광을 사용하고, 가능한 한 창문에 가까이 가십시오.
각도
음식 사진에서 정말 창의적이지 않으면 머리 위, 원근, 측면의 세 가지 각도 만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머리 위로 끌리는 이유는 그것이 가장 쉽고 음식 뒤에 좋은 배경을 갖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더 많은 투시도를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가 실생활에서 음식을 보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버 헤드 샷에 더 깊은 인상을받을 것입니다.
원근이나 측면에서 촬영하는 경우 빛이 나오는 각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음식 앞의 빛은 가장 밝지 만 질감이 사라집니다. 측면의 빛은 질감을 가장 잘 보여줍니다. 뒤에서 오는 빛은 음식을 역광시킵니다. 일반적으로 관점에서 촬영할 때는 측면에서 빛을 사용합니다.
정면에서 빛
측면에서 빛
뒤에서 빛
테이크 아웃 : 상단 또는 측면에서 조명을 받으며 머리 위에서 촬영
음식 스타일링
촬영할 때 음식을 원하는 방식으로 만드는 것이 아마도 배우기 가장 어려운 부분 일 것입니다. 그리고 전체 과정이 주제에 대해 개발 될 수 있습니다. 음식이보기 좋게 보이도록하는 것에 대한 엄격하고 빠른 규칙은 없지만 여기에 나의 엄격하고 빠른 규칙이 있습니다.
- 음식은 광택이납니다.
- 컬러 팔레트에 집착 해, 미치게 하지마
- 단색도 하지마
- 장식은 아끼거나 매우 관대해야합니다.
- 1 인분의 넉넉한 부분으로 음식을 접시에 담으세요.
정말 진지하다면 촬영하기 전에 배경, 도금, 세로 높이, 반찬 및 음료, 수 저류, 린넨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하세요. 이 모든 것이 사진의 모양과 느낌에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또한 얼마나 유기농인지 멸균 상태인지가 중요합니다. 나의 비결은 (저만을 위해하는) 영웅을 쏘기 전에 음식의 절반을 먹는 것입니다.
나는 음식의 절반을 먹으면“영감”이된다고 주장합니다
요약 : 배경, 도금, 수저, 리넨 및 색상 팔레트를 고려하십시오. 음식을 접시에 담으세요.
포장하기
사진 제공 : Bon Appetit / Michael Graydon + Nikole Herriott
자,이 모든 것을 염두에두고 다시 맛있게 사진을 분석해 봅시다. 그것은 바로 머리 위에서 찍은 것입니다. 빛은 위쪽에서 약간 왼쪽으로 나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모든 것이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석기 접시가있는 대리석 위에 신선한 백리향이 위에 있습니다. 여기에 내 의견이 나란히 있습니다.
꽤 가깝죠? 무엇이 다른지 분석하는 것은 그렇지 않은 것을 분석하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내 버전에서는 화이트 밸런스를 좀 더 중립적으로 설정했습니다 (파란색으로 기울어 짐). 레시피를 변경했기 때문에 소스와 버섯이 적고 고기가 더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갓 갈은 후추가 없으며 더 노랗고 두꺼운 파스타를 사용했습니다.